Alternate Text Alternate Text Alternate Text
LG U+ Real LTE
Kids Smart Watch

보니하니의 키즈워치 쥬니버토키 런칭

Background

LG U+ LTE 키즈워치 쥬니버토키를 런칭하면서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을 구매 대상으로 삼아, 약 3만대의 제품 판매 목표치를 달성하기 위해 웹&모바일 연동형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 후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Strategy

LG U+ LTE 키즈워치 쥬니버토키를 런칭하면서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을 구매 대상으로 삼아, 약 3만대의 제품 판매 목표치를 달성하기 위해 웹&모바일 연동형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 후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Result

· 이벤트 진행 2주만에 유투브 조회수 10만건을 돌파
· 쥬니버토키 모델인 보니하니를 앞세워 동영상 위주의 매체를 운영
· 광고 성과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성별/일자별/시간대별/디바이스별/관심사별 세부 타깃팅을 진행
·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
· Web award 2016 광고/프로모션부문 기업프로모션분야 우수상

CLIENT’S

보니하니를 모델로 한 영상을 시청한 타깃들은 쥬니버토키 제품에 호감도가 상승했다며, 이미지 배너 등 광고 예산을 영상 매체 광고로 전환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Planning 이정민 / Design 김미령 / Publishhing 김정순 / Development 유미영 / Video 박지영, 김병국
Alternate Text Alternate Text Alternate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