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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Face of Kinder
Campaign

2017 Face of Kinder 캠페인

Background

지난 수년간 많은 나라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한 Face of kinder 프로모션을 최초로 한국에 런칭했다. 한국 아이들은 과도한 압박에 지쳐 장래희망으로 건물주나 공무원과 같은 안정적인 직장을 원한다. 인지도에 비해 Sales 연결이 저조한 시장상황을 고려하여 고객들에게 제품과의 접점을 끌어올려야 할 시점으로 판단하였다. 그리하여 아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꿈'이라는 컨셉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를 유도했다.

Strategy

아이들의 꿈을 공유하고 사진으로 꿈을 꾸미면 자신의 그림이 담긴 스티커를 만들어 킨더 초콜렛 패키지를 제공했다. 참가자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2 명의 아동을 선정했고, 후보 아이들의 꿈 인터뷰 영상을 보여주며 최종 선발 4인 투표를 진행했다. sns 공유를 활용해 후보자들의 투표를 독려하여 자발적인 확산이 이루어졌고 투표수 기반으로 최종 4인의 페이스오브킨더가 선정됐다.

Result

- Kinder Face 캠페인 관련 기사 106 개.
- 보도 자료를 통해 20,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리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 캠페인에 참여한 6,500 명의 어린이와 어머니는 한국의 어린이를 돕기 위해 FOK 캠페인을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
- 2017 Stevi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 Marketing Category - Packaged Food, Snacks / Desserts / Confections 부문 Gold Stevie Winner 수상

Planning 오갑제, 김수현, 장보화, 이지은 / Design 이전휘, 이나영, 홍경희, 김동향, 신은하 / Publishhing 김지혜, 한승철 / Development 이수영, 민예찬 / Video 박지영, 윤성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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