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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Face of Kinder

2017 Face of Kinder 이벤트

Background

킨더라는 제품은 이미 코어 타겟에게 브랜드 인지는 90%가 넘지만, 실제 Sales로 이어지는 비율은 점점 낮아지고 있는 상황 왜 제품에 대해 알면서도 구매하지 않을까? 라는 고민을 해보면, 아직까지 소비자들이 '킨더초콜릿'이 우리아이를 위한 브랜드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라고 판단하여 고객들에게 제품과의 접점을 끌어올려야 할 시점.

Strategy

'지난 수년간 많은 나라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한 Face of kinder 프로모션을 최초로 한국에 런칭하여 아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꿈'이라는 컨셉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고 참여에 대한 Relevance 제공하여 브랜드에 대한 확신과 구매에 대한 Needs 형성하고자 했다.

Result

진행중

Planning 오갑제, 장보화, 이지은 / Design 이전휘, 이나영, 홍경희 / Publishhing 김지혜 / Development 민예찬 / Video 박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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